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서 너에게로 '즐거운 경험'을 공유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7.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예요.

한 때 푹 빠져서 샀던 취미 장비, 해외여행을 기념하려고 샀던 카메라,

내 아이가 더 어렸을 적 갖고 놀던 장난감 지금은 먼지만 쌓여 가고 있네요.

아쉬운 마음이 들진 않나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지는 않을텐데 그렇다고 당장 버리기엔 아깝잖아요.

내가 안 쓰는 물건들을 활용해 누군가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물건을 공유하면 모두가 즐거워져요!

 

손길이 닿지 않은 채로 그 물건들을 보관만 하고 있는 대신,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에서 이웃에게 빌려주고 즐거움까지 나눠보세요.

단지 물건만을 나누는 게 아니에요. 물건을 처음 샀을 때의 설렘, 물건과 함께했던 즐거운 추억, 물건을 잘 사용하는 나만의 꿀팁까지 이웃에게 공유하는 것이죠. 훨씬 즐겁겠네요!

 

① 첫 만남의 설렘

 

물건을 처음 살 적에 얼마나 설레던가요?

캠핑 장비를 사면 주말에 가족과 함께할 캠핑 나들이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여행용 카메라를 살 때는 얼마 후에 있을 비행과 낯선 여행지를 떠올리며 미소짓게 돼요. 이제는 안 쓰는 내 물건을 이웃에게 빌려줘서, 내가 느낀 그 때의 설렘을 이웃과 함께 나눠보세요.

 

② 즐거운 추억

내 물건을 보면 머릿속에서 한 장면이 떠오르지 않나요?

지금은 아이가 커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보면 아이의 더 어렸을 적 모습이 떠오르고, 그 때 함께했던 즐거운 추억이 떠올라요. 이제는 안 쓰는 내 물건을 이웃에게 빌려줘서, 이웃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③ 나만의 꿀팁

내 물건 사용법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누군가요? 바로 나 자신이죠!

이웃에게 물건을 빌려주면서 그 물건을 가장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꿀팁을 함께 전해보세요. 분명 이웃도 너무 좋아할 거예요.

 


 

이처럼 이웃은 물건을 구할 수 있어 기쁘고, 나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서 즐겁고,

물건도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쓰이게 돼요. 꾸다와 함께 즐거움을 나눠봐요!

꾸다의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https://blog.naver.com/shareround/2223402056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