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꾿님 이야기

개모차 대여하고 가족, 강아지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

 

꾸다, 제주도 애견 유모차 개모차 대여

가족, 반려동물 강아지와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오셨다고 하는데요!

꾿님의 열입곱 번째 후기를 함께 듣고 반려동물과 여행을 떠나보세요🐶~


두두코코 꾿님의 후기 인터뷰

꾸다, 제주도 개모차 대여

Q. 어떤 경로를 꾸다를 알게 되셨나요?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며 이번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요! 강아지가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코코가 벌써 7살이 되어서 더 많은 추억을 쌓고 싶었어요. 그래서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코코가 나이가 좀 있다 보니 개모차가 없으면 좀 힘들어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제주도에서 잠깐 빌릴 수 있는 개모차가 있는지 찾아보다가 꾸다를 알게 되었어요.

 

Q. 꾸다를 이용하시게 된 이유가 궁금해요!

여러 종류의 개모차를 비교해 보고 대여할 수 있어서 꾸다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개모차를 처음 써보는 거라서 어떤 거를 골라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이곳저곳을 찾아보며 비교하기엔 번거롭고 헷갈리더라고요. 근데 꾸다는 앱에서 '개모차'를 검색하면 한눈에 비교할 수 있으니까 정말 편했어요. 안 그래도 숙소, 식당 등을 예약하느라 진이 빠져 있었는데 개모차는 쉽고 빠르게 예약이 끝나서 좋았습니다.


 

꾸다, 제주도 애견 유모차 대여

Q. 꾸다에서의 물건 대여는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합니다! 제가 예약한 개모차 대여 업체는 아기들 유모차와 개모차를 함께 대여해 주시는 업체였어요. 아기들이 쓰는 유모차를 관리하는 곳이다 보니 매장도 정말 깨끗하고 유모차들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우리 가족이 빌리기로 한 개모차도 정말 잘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개모차를 접고 펴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제가 한 번 해보려고 개모차를 접어보다가 헤매니까 끝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아, 그리고 마지막에 물티슈도 챙겨주셨어요! 여행의 시작이 아주 순조로웠습니다.

 

Q. 앞으로도 꾸다를 이용할 것 같은지!

코코와 다시 제주도를 오게 된다면 무조건 꾸다에서 개모차를 대여하려고 해요! 개모차가 있으니까 확실히 코코가 덜 힘들어하고 더 즐겁게 산책도 하고 놀더라고요. 카페나 식당을 갈 때도 편했고요. 개모차가 아니더라고 여행을 갈 때 괜히 이런저런 물건 다 챙겨서 무겁게 가지 않고 꾸다에서 빌려서 여행을 떠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조만간 가족들과 코코와 캠핑을 가면 어떨까 생각했는데 그때도 꾸다를 이용할 것 같네요!


 

믿을 수 있는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

Q. 마지막으로 예비 꾿님들께 한마디 부탁드려요!

반려동물이나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꾸다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려동물이나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려면 정말 많은 물건이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선뜻 엄두가 나지 않기도 하는데요. 짐을 최대한 덜고 여행지에 가서 필요한 물건을 잠깐 빌려 쓰면 훨씬 편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여행을 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다

잠깐 쓰고 싶은 물건, 써보고 사고 싶은 물건은 이제 꾸다에서 빌려서 써보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필요한 물건을 써보실 수 있도록 꾸다가 준비할게요.

모든 꾿님들이 '물건을 어떻게 구하지?'라는 고민 대신 물건을 쓰는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꾸다가 만들어갈게요.

꾸다가 궁금해지셨다면, 아래 [둘러보기] 버튼 누르고 믿을 수 있는 이웃에게 지금 바로 빌려보세요!

(*이 포스팅은 꾿님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른 꾿님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s://kkuda-official.tistory.com/75

 

꾸다 빔프로젝터 빌려서 방방콘 제대로 즐겼어요!

꾿님의 열일곱 번째 후기를 함께 듣고 방구석 콘서트를 즐겨볼까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끝까지 확인하시고 꼭 참여해 보세요😍🎉 위다님의 후기 인터뷰 Q. 어떤 경로를 꾸다를 알게 되셨나

kkuda-officia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