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꾿님 이야기

꾸다 리뷰 :: 스벅 커피 프레스기 대여해서 홈카페 라떼 만들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2.
꾸다, 스타벅스 커피 프레스기 추천 대여
안녕하세요, 꾸다입니다! 이번 꾿리뷰는 커피 프레스기 대여예요.

ppu**** 꾿님이 남겨주신 커피 프레스기 리뷰가 '이 주의 꾿리뷰'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주 꾿님의 생생후기를 만나볼까요?😚


 

이 주의 꾸다 꾿리뷰, 커피 프레스기 대

[ppu**** 꾿님] 홈카페 입문하고 싶어서 커피 머신을 알아보는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러다 주변 친구에게 홈카페 입문으로는 커피 프레스기가 괜찮다고 추천받았어요. 제가 좀 똥손이라 제대로 쓸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꾸다에서 빌려 써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우유 거품도 잘 나고 간단해서 사용하기 좋았네요. 아무래도 손으로 직접 만드는 거라서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리긴 했는데 전 괜찮았어요. 빨리빨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한 번 빌려 써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잘 써서 구매하려고요!

 

스타벅스 커피 프레스기 대

ppu**** 꾿님은 '스타벅스 커피 프레스기'를 빌려서 두유라떼를 만들어 보셨다고 하는데요! 내가 잘 쓸 수 있는 물건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꾸다에서 대여해서 써보시고 좋은 구매를 하게 되신 것 같아서 기뻤어요. 많은 꾿님들께서 물건 구매에 대한 고민은 줄이고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커피 프레스기 대여 후기를 '이 주의 꾿리뷰'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꾸다 홈카페 카페 프레스기 대여

꾸다에서 살지 말지 고민 중이었던 '홈카페 용품'을 빌려서 직접 사용해 보면 내가 잘 쓸 물건인지 아닌지를 빠르게 판단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꾸다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홈카페, 주방용품도 '대여 요청'을 해서 직접 사용해 보세요. 꾿님이 꾿거래로 즐거운 경험을 쌓으실 수 있도록 꾸다가 도울게요☕

 

꾸다, 커피 프레스기 대여

꾿님이 빌려서 사용해 보신 커피 프레스기는 꾸다에서 빌려보실 수 있어요. 커피 프레스기 외에도 다양한 홈카페 용품과 주방용품을 꾸다 앱에서 빌려보실 수 있어요😊 사놓고 쓰지 않을까 봐 걱정되는 생활용품을 꾸다에서 빌려 써보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물건을 꾸다에서 준비해 보겠습니다!

꾿님들이 꾸다에서 믿고 물건을 빌리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꾿님들의 '이 주의 꾿리뷰'로 찾아뵐게요👍


꾸다
꾸다와 함께 꾿거래를 공유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kkuda_official태그하여 리뷰를 남겨주세요💙

아래 [둘러보기] 버튼 누르고 믿을 수 있는 이웃에게 지금 바로 빌려보세요!

믿을 수 있는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

(*이 포스팅은 꾿님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