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꾿님 이야기

너무 많은 유모차 종류, 써보고 살 수는 없을까요? :: 꾸다의 꾿님이야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11.

 

꾿님 이야기의 두 번째 인터뷰이 모셔 보았어요.

 

지금부터 꾿님과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까요?


Q.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10개월 차 아가를 키우고 있는 초보 육아맘이에요. 송파에 거주하고 있는데 아가를 데리고 나가서 산책할 공간도 많고, 단지 내에 차도 잘 다니지 않아서 만족하며 생활하고 있어요. 아직 육아에 서툴러서 근처에 사시는 친정어머니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함께 키우고 있고, 네이버 육아맘 카페에서 매번 질문글에 친절히 답변해 주시는 주민맘들께 육아를 배우고 있답니다.(웃음)

 

Q. 추천받으신 육아꿀템은 어떤 것들이 있어요?

역류 방지 쿠션, 분유 제조기, 카시트 브랜드, 유모차, 건조기 등등 아가를 키우면서 제 몸을 조금이라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꿀템들을 많이 추천해 주셨어요. 그중에서도 저는 역류 방지 쿠션이랑 유모차, 카시트를 사서 잘 쓰고 있어요. 몸이 편해지니 마음도 편해지는 것 같아서 다른 육아템들도 사용해보려고 해요!

 


 

Q. 육아용품 중에서도 유모차 필요 여부에 대한 얘기가 많은 것 같아요. 잘 사용하고 계시나요?

네, 저는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 유모차를 살 때는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어떤 분들은 굳이 살 필요가 없다고 하시고, 어떤 분들은 정말 좋아서 둘째 때도 또 사셨다고 하시고... 많은 고민 끝에 디럭스 유모차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고민한 시간이 무색하게도 아주 잘 쓰고 있어요.

 

Q. 그럼 이미 유모차를 소지하고 계시는데, 왜 '꾸다'에서 유모차를 대여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결혼기념일에 아가와 함께 놀러 가게 되었는데, 큰 유모차를 들고 가려니까 막막하더라고요. 차에 싣고 다시 내리는 것도 정말 일이잖아요. 그래서 이참에 새로 휴대용으로 하나 장만하려고 접이식 유모차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런데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유모차가 아이에게 맞을지 모르니까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래서 맘카페에 고민된다는 글을 올렸는데, 한 번 빌려서 써보는 게 어떠냐는 댓글이 달리더라고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유모차 대여를 알아보다가 꾸다에서 빌려보게 되었어요!

 

Q. '꾸다'를 이용하신 소감을 들을 수 있을까요?

여행지에 도착했을 때 숙소 근처에 픽업 장소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접이식 유모차이다 보니깐 가방에 잘 넣어 주셔서 들고 가기에 편했어요. 펴는 법이랑 접는 법도 친절히 알려주셨는데요. 숙소로 돌아와서 유모차를 가방에 넣으려고 하는데 방법이 헷갈리더라고요. 그래서 연락을 드렸는데 바로 착착 문자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편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답니다.


 

Q. 마지막으로 꾿님들께 해주실 말씀이 있다면 부탁드려요!

저처럼 어떤 걸 선택해야 아이가 편하게 쓸 수 있을지, 사고 후회하지는 않을지 대한 고민 탓에 육아템을 사는게 망설여지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괜찮다고 느껴도,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이것저것 참 고민이 많이 되잖아요. 덜컥 구매해버리고 후회했던 적, 다들 있으시죠?(웃음) 저도 있거든요. 그래서 먼저 빌려서 사용해본 후에 구매를 결정하는 걸 추천해요. 이제는 써보고 싶은 물건을 빌려서, 육아맘 모두가 고민은 덜고 즐거운 경험을 쌓으시길 바라요!

 


인터뷰를 끝내며

앞으로도 꾸다는 꾿님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로 찾아뵈려고 해요.

모든 꾿님들이 '물건을 어떻게 구하지?'라는 고민 대신 물건을 쓰는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꾸다가 만들어갈게요.

다른 꾿님들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shareround/222311874974👈

꾸다가 궁금해지셨다면, 아래 [둘러보기] 버튼 누르고 믿을 수 있는 이웃에게 지금 바로 빌려보세요!

 

 

댓글